행정지원
입주업체들은 주로 기술개발에 관련된 소규모 업체이므로 행정담당 인력이 없거나 부족한 상태이다. 따라서 이들이 본래의 사업을 원만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우리 대학교와 창업보육센터는 아래와 같은 행정부분을 적극 지원한다.
중소·벤처지원정책, 제도 등 각종 정보제공
- 창업관련 정보를 수집, 분석, 가공하여 공급한다.
- 입주업체 홍보를 위한 홈페이지를 개발한다.
- 타 벤처보육센터 입주업체 및 중소기업 관련 제반정보를 제공한다.
보육센터 교류회의 운영
- 창업보육센터는 입주업체/졸업업체를 대상으로 분기 1회의 정기적인 간담회를 개최하여 입주업체들의 BI에 대한 각종 의견을 수렴하고 입주업체간의 상호 정보공유를 위한 비즈니스 네트워크 형성을 도모한다.
- 입주업체 투자유치 설명회나 박람회를 개최하며, 창업보육센터가 주관하는 각종 교육이나 세미나가 있을 때 비정기적인 교류회를 실시한다.
창업/경영/세무/금융 등의 교육 및 설명회 개최
- 창업에 관련된 다양한 분야에 대한 교육을 실시한다.
- 외부기관과 연계하여 지속적인 지원이 되도록 한다.
공동 이용공간과 시설 제공
- 행정실, 공동작업장, 공동기기실, 시청각교육실, 회의 및 세미나실, 자료실, 휴게실을 제공한다.
- 사무기기 및 컴퓨터, 인터넷 전용선, 대학 도서관, 대학 주차공간 및 기타 대학 편의시설을 제공한다.